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이 되는 나.
    당신 = 브랜드 2021. 9. 9. 02:51

    요즘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단어를

    부쩍 많이 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1인 기업, 1인 창업, 1인 컨텐츠

    개인이 개발, 유통, 판매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시대가

    우리 주변에 와 있는 것입니다.

     

    여기저기에서 우리는

    이러한 정보를 많이 보고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는 정작 무엇을 하고 있나요?

    첫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먼저 주변 지인들에게

    진심으로 대하고

    좋은 사람이 되어 봅시다.

    얘가 무슨소리 하나 싶으실 겁니다.ㅎㅎ

    좋은 사람으로 인식된 사람은

    물건을 팔아도, 글을 써도,

    영상에서 말을 해도

    좋은 에너지가 묻어나게 되어 있답니다.

    우리는 동물적인 감각으로

    그 느낌을 느낄수가 있죠.

    (전문적인 사기꾼이나

    특수한 경우는 빼구요^^)

     

    그래서 뭐부터 해야 하냐구요?

    카톡 이미지(프사)를 먼저 바꿔보세요.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가장 좋은 상태로

    대화 이미지를 바꾸고

    상대를 배려하는 말투와 행동을

    추가 하시면 기본 다지기가

    시작된 것입니다.

    (나아가서는

    SNS, 블로그 등 온라인상의 모든 이미지를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이미지로

    바꾸어 나가고 그 이미지들이

    쌓여 '일관성'을 가지게 되면

    점점 그 힘을 느끼게 되실겁니다.)

     

    그 위에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어그로든 뭐든 이목을 끌어서

    사람을 모으고

    아이템, 주제, 아이디어 등을

    선정해서 판매로 이어지는

    일들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이 다져지지 않으면

    파도아래 모래성에 불과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들은 기업에서도

    브랜드 런칭 할 때

    같은 과정으로 접근 합니다.

    먼저 브랜드의 성격을 정하고

    로고를 만들고

    (우리는 프로필 사진 변경)

    로고 시스템에 따른

    모든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SNS, 블로그 등

    온라인상의 모든 이미지 적용)

    그리고 정해진 성격에 따라

    직원들도 말하고 행동하기로

    약속을 하죠.

     

    기업도 사람이 운영하는 조직이고

    결국은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은

    오랜세월 검증된 과정이고

    우리 개인에 적용 해도

    키우시는 애완동물에 적용 해도

    심지어는 제 옆에 있는 머그컵에 적용 해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줄겁니다.

     

    그렇다면 좋은 사람끼리

    우리 친구 해요~~~

Designed by Tistory.